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LOBAL STORAGE

고객만족도1위, 브랜드선호도1위
세계적인 조립식창고 브랜드입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캐나다쉐드 후기

캐나다쉐드 후기

고객님들의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캐나다 쉐드 조립식 창고 설치 한달 보름 후....
작성자 정****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3-05-06 14:20: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0

캐나다 쉐드(프리미엄 1.5평)를 구입한 것은 한달 보름 전쯤 이었고, 집에서 보관하다가 4월 하순경에 본격적으로 설치하였습니다.

평탄한 밭의 농막이 아니고 산 속에 설치한거라 여러모로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예초기 2대와 농기구 보관용으로 조립식 창고를 알아보던 중에 캐나다 쉐드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위에서는 코스트코 제품을 추천했지만 저는 그냥 캐나다 쉐드를 선택했습니다.

일단 제품 명이 럭셔리하게 생각되었고, 엄청난 리뷰에 이 제품을 신뢰하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설치과정에서 난관이 많았습니다.

일단 조립식 창고 자재무게만 80kg에 육박했고, 거기에다 선택사항으로 데크와 선반세트까지 합하면 도합100kg이 넘는 중량의 제품이었습니다.

먼저 산중으로 운반하는 것 부터가 관운장의 오관돌파 첫 관문이었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였더니 자재를 분리해서 옮기라고 했지만 동생과 아들을 포함한 3명의 우리 장정들은 전반, 중간, 후반부로 포지션을 나눠 취하고, 한꺼번에 들어서 옮겼습니다.

삐질삐질 흐르는 땀과 기진맥진한 체력을 추스리고, 조립에 착수했습니다.

우천과 홍수에 대비하기 위해 흙바닥에 붉은 벽돌을 깔아서 기초를 튼튼히 한 후에 데크를 놓고, 단단히 고정을 하였습니다.

바닥을 조성할 때도 고객센터로 문의하였더니 상담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하였는데.... 먼저 수평계로 바닥의 수평을 잡고, 벽돌을 이용하여 중심을 잡으라고 했습니다.

조립 설명서는 아들이 전담하였는데....예전 레고나 옥스포드 블록에 미쳐 있던 아들 조차도 설명서 해독이 난해 하다고 했습니다.

다시 고객센터로 여러차례 문의하였고, 해당 직원분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은 많은 조언이 되었으며, 조립을 완성하기까지 는 장장 9시간이라는 긴 시간이 소비되었습니다.

창고 주위에 철조망을 두르고, 실리콘 작업을 대충하고는 각종 비품을 챙겨 넣고, 창고 내부 비품을 포장으로 씌우다 보니 어느덧 해가 저울어서 그만 철수를 해야만 했습니다.

거주지와 설치장소가 천리길이나 되다 보니 자주 갈 수가 없는 핸디캡이 있었지만 20일 후 다시 방문하여 창고 내부를 점검하니 4월 하순 경에 자주 내린 비로 인해 빗물이 살짝 유입 되었지만 창고 상태로 전반적으로 아주 양호 했습니다.

오관돌파의 2차관문을 통과하였다고 생각했는데....아뿔사 피스를 박을 때 플라스틱 와셔를 끼우지 않았고, 뒤늦게 이를 인지하고는 찜찜한 마음이 영 가시질 않았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와셔를 끼우고, 실리콘 작업을 하면 완벽하다고 했지만 수백개의 피스를 사다리를 이용해서 박다 보니 육체피로도와 정신혼란 등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창고가 완성되고 보니 아주 그럴 듯 했고, 아래 공장지대 산책객들은 주위를 지나가다 못 보던 집이 하나 생겼다고 하였습니다.

5월 초 연속된 황금연휴기에 창고를 다시 방문하여 선반을 조립하고, 지붕에 포장을 씌우고, 차양막을 쳤습니다.

조립식 창고 말고도 다른 일이 하도 많아서 조립식 창고를 구매한 지 거의 한달 보름 만에 완성을 보았습니다.

3관은 무사히 돌파하였고, 태풍이나 강풍에 대비하여 차양막 위로 와이어나 로프를 결박하면 4관도 돌파하겠고, 도선생께서 방문시에도 창고 내부에 설치된 혼비백산 구미호가 조립식 창고를 거뜬히 지켜내면 오관을 돌파하면서 반영구적으로 오랫동안 유지할 것입니다.

사실 창고가 아무리 견고하고, 튼튼해도 훔칠려고 하는 자를 지키고자 하는 자가 막을 방도는 없다는 것이 고객센터의 일성 이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철조망 디센스 였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것은 선반 조립과정에서 선반 프레임을 철조망 지주대로 착각했고, 이것을 태양광 조명등 지주대로 사용하여 4단 선반이 2단 선반으로 쪼그라 들었다는 것입니다.

아무튼 캐나다 쉐드의 조립식 창고 철판 자재가 생각보다 얇아서 걱정을 많이 했지만 완성시에는 보기보다 튼튼하고, 공간이 넓었으며, 바닥 기초부터 완성까지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고객센터 직원분들의 친절하고 디테일한 조언이 창고 완성도를 높였고,조립성공으로 이어지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캐나다 쉐드 관계자 여러분들께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60 캐나다쉐드 조립식창고 MINI BASE2 PLUS 2.1x1.9m 1.2평형 가성비 만족해요 HIT 네**** 2023-09-14 406
1606 캐나다쉐드 조립식창고 MINI BASE2 PLUS 2.1x1.9m 1.2평형 보완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HIT 네**** 2023-08-24 441
1601 캐나다쉐드 조립식창고 MINI BASE2 PLUS 2.1x1.9m 1.2평형 만족 HIT 네**** 2023-08-17 297
1577 캐나다쉐드 조립식창고 MINI BASE2 PLUS 2.1x1.9m 1.2평형 만족 HIT 네**** 2023-07-04 347
1554 캐나다쉐드 조립식창고 MINI BASE2 PLUS 2.1x1.9m 1.2평형 만족 HIT 네**** 2023-05-22 225